제가 산건 블루 컬러인데 상품명 검색에서 조회가 안되네요. 등록은 오렌지로 하겠습니다 실제 컬러감은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다델디오 셔츠는 몇장 가지고 있고, 셔츠 품질에 정말 만족하면서 입다보니 자연스럽게 다른 제품들도 관심이 가더라구요. FW시즌 준비하는 느낌으로 스카프 구매했고 품질이랑 컬러 다 정말 만족합니다 살짝 폭신한 느낌도 느껴지는데 드라이한 보풀도 있어서 자꾸 손이가기도 하고, 주황색 컬러가 오묘해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얼른 날씨가 차가워지면 좋겠네요 잘 사용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