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유님 유튜브 보고 마음에 들어 구매해봅니다. 170/67 정도 스펙인데 M 사이즈 편안하게 잘 맞습니다. 여름에 입기 좋은 두께의 하늘하늘한 원단이라 좋네요. 그리고 물세탁이 가능한 제품이라 관리도 편할 듯 싶어요. 좋은 제품 감사히 잘 입을게요~!
ATELIER DELDIO